• 맑음동두천 4.5℃
  • 맑음강릉 6.7℃
  • 맑음서울 5.3℃
  • 맑음대전 6.0℃
  • 맑음대구 6.2℃
  • 맑음울산 6.0℃
  • 맑음광주 4.9℃
  • 맑음부산 6.0℃
  • 구름조금고창 6.9℃
  • 맑음제주 9.6℃
  • 맑음강화 5.7℃
  • 맑음보은 3.4℃
  • 맑음금산 4.8℃
  • 맑음강진군 7.1℃
  • 맑음경주시 6.5℃
  • 맑음거제 6.5℃
기상청 제공

꾸메땅 코칭 & 학생주도학습 수학 체험 설명회 - 정미숙 소장님 (학생주도학습을 실제적으로 체험해보는 놀라운 시간)

☞ 서울/대구/세종/인천/화상강의

꾸메땅 코칭 & 학생주도학습 수학 체험 설명회 - 정미숙 소장님
(학생주도학습을 실제적으로 체험해보는 놀라운 시간)
☞ 서울/대구/세종/인천/화상강의

"열심히 가르치는데 성적이 왜 안 오를까?"
"열심히 하는데 왜 수익은 늘지 있을까?"

** 이것이 고민이시라면 오세요 **


[30명원생으로 행복한 학원만들기]

재원생 수가 더 많으면 좋겠지요.
그러나 30명이면 충분한 수익이 납니다.
그리고 완전교육이 실현됩니다.

학생은 주도적으로 변하고 성적은 오르고 원장님은
참교육과 원하시는 수익도 이루어집니다.
학생과 학부모, 원장님 모두 만족하고 행복해지는
꾸메땅 설명회에서 직접 체험해보시고
2020년 학원 성장의 로드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꾸메땅은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효과적 학습법으로
자기주도학습을 이루도록 학습코칭과
공부법 진단을 제공하고 실행하게 돕는 신개념 교육컨텐츠입니다.

 

 

[교육안내]

* 주관 : 학관노, 꾸메땅
* 주제 : 꾸메땅 코칭 & 학생주도학습 수학 체험 설명회
(학생주도학습을 실제적으로 체험해보는 놀라운 시간)
* 강사 : 정미숙 소장님 (꾸메땅 학습코칭 연구소장)
- 학습코칭학원 운영중
- 교육학(학습코칭 전공) 석사
- 꾸메땅 학습코칭 연구소 소장
-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1급
- 애니어그램 지도사
- 교육청 학교 학부모 학생 교육 다수
* 교육비 : 무료

------------------

[교육내용]

■ 1부 - 지금이 학원운영의 기회이다.
■ 2부 - 수학 성적향상의 비밀 : 컨텐츠와 전략에서 답을 찾다.
■ 3부 - 학생이 자신과 학원을 브랜딩한다 : 학생강사 체험
■ 4부 - 학생을 주도적으로 만드는 힘 : 꾸메땅 동기. 진로코칭&플래너
■ 5부 - 학생 30명으로 1000만원 수익경영 모델 제시

------------------

[꾸메땅 센터의 도입 사례]

* 강화센터 : 김영숙원장
꾸메땅은 자기주도 학습과 코칭을 함께 해서 아이들에겐 공부 실력뿐만 아니라 평생학습시대를 살아갈 준비를 해 줄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나 다른 학원에서는 없는 독특한 교육으로 아이들에게 남다른 경험과 생각을 갖게 해 줄 수 있어 확실한 차별화가 될 수 있어서 학부형들이나 아이들에게 좋은 학원으로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학년별 학생 수가 일정치 않아 무학년제로 수업해야 하는 곳과 강사에게 휘둘리지 않는 시스템 학원을 꿈꾸는 곳에서는 꾸메땅 교육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제물포센터 : 이민숙원장
처음에는 적용하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바꾸려 하지 말고 하나하나 바꿔 간다는 마음으로 하니 부담감이 덜 되었고 코칭북을 도입하고 여러 질문지를 통해 아이들의 생각과 마음을 헤아릴 수 있어 아이들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꾸메땅을 도입하고부터 원생들뿐 아니라 저 역시 많은 성장을 하였습니다.

* 포항센터 : 유영선원장
학부모 상담시 꾸메땅 학습법에 대한 공감도와 이해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특히나 집에서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하는 모습에 중등 학부모님의 만족도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코칭수업을 통해 책을 안 읽는 요즘 아이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글을 접해보게 하고, 정보를 찾아보게 함으로써 많은 배경지식을 쌓아주고 있는데 이는 앞으로 고등학교에서 마주하게 될 국어, 영어 지문의 상당한 배경지식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초등 아이들의 말이나 행동이 예전보다 많이 순화되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학생들의 인성과 역량. 주도적 학습 태도. 성적과 실력... 늘 고민하였던 문제였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원장님이시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꾸메땅 학습법은 아이들에게 공부에 앞서 습관을 먼저 잡아줄 수 있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어줄 겁니다.

------------------

[교육 신청하기]
** 꼭 지역 및 날짜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5개 날짜 모두 내용 동일합니다. 택1 해서 신청해주세요.
** 선착순으로 인원을 받아 진행합니다. 사전신청 꼭 해주시고, 혹 불참하게 되실 경우 사전에 꼭 취소부탁드립니다.

☞ 12.29(일) 대구 교육 신청하기
* 일정 : 12.29(일) 10:00~12:00
* 장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550(신암동 294) 동대구역 코레일 회의실 104호 (회의실은 동대구역 3층 제 2맞이방(매표창구 옆)에 있습니다)
* 주차 : 대구시 동구 동대구로 550(신암동 294) (고객1주차장 : 20분에 1,000원) (고객2주차장 : 30분에 1,000원, 추가 10분당 300원)
* 인원 : 30명(선착순)

* 신청하기 : https://bit.ly/36RIpRw
(크롬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

☞ 12.29(일) 세종 교육 신청하기
* 일정 : 12.29(일) 16:00~18:00
* 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도원2로 39, 5층 고구마 학원
* 주차 : 학원 농협 건물 무료 주차 가능, 옆건물 하나로마트 무료 주차 가능
* 인원 : 25명(선착순)

* 신청하기 : https://bit.ly/2Z1bSpL
(크롬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

☞ 12.30(월) 서울 교육 신청하기
* 일정 : 12.30(월) 10:00~12:00
* 장소 :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3-5 KM타워 학관노 교육장 12층
* 대중교통 : 대림역(2,7호선) 도보 10-15분 / 신도림역(1,2호선) 하차 후 버스 환승 / 구로역(1호선) 하차 후 버스 또는 도보 10-15분
* 주차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25길 21 (구로동 102) 구로구민회관 지하주차장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공영주차장) / (주차비 : 10분당 300원 / 카드결제만 가능)
* 인원 : 30명(선착순)

* 신청하기 : https://bit.ly/2PT61OQ
(크롬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

** 아래 두 교육은 현장 또는 화상 택1입니다. (신청하실 때 꼭 체크해주세요.)
** 현장으로 오실분들은 나와있는 인천 교육장소로 오시면되며, 화상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은 교육 전날 입장 방법이 꾸메땅 측을 통해 안내됩니다.

☞ 12.27(금) 인천 현장 교육 or 화상 교육 신청하기
* 일정 : 12.27(금) 10:00~12:00
* 장소 : 인천시 계양구 장제로 873 대건프라자 4층 꾸메땅 임학본점
* 대중교통 : 인천 지하철 1호선 임학연 3번 출구(인천 1호선 임학역 3번 출구 뒷편 20m), 만송갈비탕 건물 4층
* 주차 : ※주차 불가!※ 지하철역 근처입니다.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인원 : 20명(선착순)

* 신청하기 : https://bit.ly/2M9anAx
(★화상 교육 전일 입장 방법이 안내됩니다.)
(크롬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시 화상 또는 인천 현장으로 오실지 묻는 항목에 꼭 답변 달아주세요^^)

-----

☞ 1.3(금) 인천 현장 교육 or 화상 교육 신청하기
* 일정 : 1.3(금) 10:00~12:00
* 장소 : 인천시 계양구 장제로 873 대건프라자 4층 꾸메땅 임학본점
* 대중교통 : 인천 지하철 1호선 임학연 3번 출구(인천 1호선 임학역 3번 출구 뒷편 20m), 만송갈비탕 건물 4층
* 주차 : ※주차 불가!※ 지하철역 근처입니다.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인원 : 20명(선착순)

* 신청하기 : https://bit.ly/2SdgG9Q
(★화상 교육 전일 입장 방법이 안내됩니다.)
(크롬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시 화상 또는 인천 현장으로 오실지 묻는 항목에 꼭 답변 달아주세요^^)

--------------------------

* 교육관련 자주 하시는 질문 & 답변 모음
https://cafe.naver.com/goodhakwon/961130





[실전과정] 원장의 도구 패키지 - 노션, 캔바, 캡컷 + 알파 (돈 아끼고, 시간 아끼는 원장의 노하우)

[실전과정] 원장의 도구 패키지 - 노션, 캔바, 캡컷 + 알파 (돈 아끼고, 시간 아끼는 원장의 노하우) ​ ** 총 15시간(온라인 과정) ☞ 주관 : 학관노 ☞ 강사 : 박상민 원장님(학관노 대표강사, 성실사 주임교수) ☞ 일정 : 3월 22일(금)~4월 6일(토) 오전 9:30~12:00 ☞ 교육비 : 25만원 / 온라인 Zoom 진행​ ☞ 신청하기 : https://bit.ly/3wQq3mw [교육목표] 1. 원장님의 일하는 시간을 줄인다. (업무효율성) 2. 원장님의 불필요한 일을 줄인다. (업무량 감소) 2. 원장님의 트렌디한 콘텐츠 제작기술을 배운다. (컨텐츠 제작능력 향상) [강사인사말] 매일 반복되는 업무에 파묻혀 원장님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허무하게 낭비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원장의 도구' 강의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학원 운영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비법을 공유합니다. 이 강의는 Notion, Canva, Capcut과 같은 혁신적인 디지털 도구들을 활용하여 교육 사업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지출과 시간 낭비를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현재의 업무 방식을 계속 유지한다면, 경쟁자들에 비해 뒤처질 뿐만 아니라, 학원

[무료] <중형 이상 수학 원장님 주목> 대치동 아이작의 성공방정식 공개

[무료] <중형 이상 수학 원장님 주목> 대치동 아이작의 성공방정식 공개, 올 해 처음이자 마지막 강연입니다. ​ ☞ 주관 : 프리미엄 수학 브랜드 I.SAC ☞ 제목 : 대치동 아이작의 성공방정식 ☞ 강사 : 김성태대표님(I.SAC 대표이사) ☞ 일정 : 3.27(수) 오전 / 밤 10:10~11:30 ☞ 진행 : 무료 / I.SAC 온라인 설명회 ​ [신청하기] * 일시 : 3.27(수) 오전 10:10 - 11:20 * 신청하기 : https://bit.ly/4ainU18 * 일시 : 3.27(수) 밤 10:10 - 11:20 * 신청하기 : https://bit.ly/3wW5OUz  [본 강의를 듣고 나면…] 성공하는 학원은 단지 잘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성공하는 학원이 왜 성공하게 되는지, 그 성공 방정식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 학원이 지금보다 더 성장하기 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하며, 어떻게 준비하면 되는지 알게 됩니다. <본 강의는 초중등 프리미엄 브랜드 I.SAC 사업설명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강의 소개] ​ 최근, 대형 수학 브랜드의 확장세가 무섭습니다. ‘소O 사고력 수학’이나 ‘필O더O래